‘보성몰’ 보성 차 10~20% 대폭 할인, 천연염색 마스크 사은품 지급

[한국농어촌방송/보성=위종선 기자]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성 차 생산 농가 지원에 나섰다.

보성군 농산물 온라인장터 보성물(제공=보성군)
보성군 농산물 온라인장터 보성물(제공=보성군)

군은 지난 1일부터 오는 531일까지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보성차를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은 필터교체용 천연염색 면 마스크(1만원 상당)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신규 회원은 5000원 적립 포인트와 5% 구매적립금, 상품후기 및 댓글작성 시 1000원 적립금 동시에 지급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19가 세계적으로 유행함에 따라 차 박람회를 비롯한 차 축제, 각종 직거래장터 취소로 판매가 부진한 차 관련 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과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녹차를 특별 할인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음용하면 좋겠다보성 차 소비 촉진을 통해 차 농가에도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개관 3주년이 된 보성몰(http://mall.boseong.go.kr)은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 지역 농가에 소득증진에 기여하고 있으며,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한 2~3월에 매출이 전년대비 78%가량 증가하며 농가 소득향상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