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숙, 가수 겸 배우 로미나, 가수 이현주가 진안홍삼 홍보대사 위촉

진안홍삼 홍보대사에 배우 이숙 등 여성연예인 3명 위촉(사진=진안군)
진안홍삼 홍보대사에 배우 이숙 등 여성연예인 3명 위촉(사진=진안군)

[한국농어촌방송/진안=고달영 기자] 전북 진안군은 배우 이숙, 가수 겸 배우 로미나, 가수 이현주 등 여성연예인 3명을 진안홍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들은 앞으로 제작될 진안홍삼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예정이며, 향후 2년간 진안홍삼을 널리 알리는데 힘쓸 계획이다.

배우 이숙은 전원일기의 ‘쌍봉댁’으로 잘 알려져 있고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한 중견탤런트이며, 가수 로미나는 독일출신으로 우리나라 트로트음악에 관심을 가진 후 현재는 한국에서 트로트가수로 활동 중이다.

가수 이미자의 수제자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가수 이현주는 트로트 걸그룹 ‘레이디티’의 보컬로 최근 제작된 ‘진안홍삼송’을 부른 가수이기도 하다.

나해수 진안군수 권한대행은 “그동안 진안홍삼은 효능이나 품질의 우수성에 비해 홍보가 잘 되질 않아 인지도가 낮은 편이다.”면서“이번에 위촉된 홍보대사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진안홍삼이 전국적으로 알려져 판매가 늘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안군은 지난 3월 26일에도 가수 진성을 진안홍삼 홍보대사에 위촉했으며, 진안홍삼송 및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진안홍삼을 널리 알리고 홍보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