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입국자에게 K-water 3,600병 무료 제공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전북=하태웅 기자]  K-water 금강유역본부 전주권지사 (지사장 문용관)는 코로나19 종식에 힘을 보태고자 9일부터 인천공항에서 전주월드컵경기장으로 들어오는 해외입국자들에게 K-water 생수 3,600병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K-water 전주권지사는 전주월드컵경기장 해외입국자 이송 전용버스 하차장에 K-water 400㎖ 식수 3,600병을 비치하여 해외입국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하기로 (사진=전북소방)

 

지난 1일부터 인천공항을 통해 전라북도로 들어오는 해외입국자 전원은 전용버스를 이용해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하차하여 119구급차량 등을 이용하여 각 시군의 임시시설로 이동해 코로나19 검사를 받게된다.

이에 K-water 전주권지사는 전주월드컵경기장 해외입국자 이송 전용버스 하차장에 K-water 400㎖ 식수 3,600병을 비치하여 해외입국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문용관 지사장은 “해외입국자 이송대책 특성상 무정차 상태에서 장시간 버스에 탑승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식수공급을 하게 되었다. 작은 실천이지만 코로나19 종식에 도움이 된다면 어떤 일에도 두 팔을 걷고 나설 것” 이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온 국민이 마음을 하나로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