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브랜드분석 기업/산업
[농어촌맛집]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품질에 집중하다. 평택 ‘모모스테이크’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7.12.08 16:37
  • 댓글 0

어느새 찾아온 겨울 추위와 칼바람이 전국을 강타했다. 이럴 때면 집이 최고라 여기고 겨울을 조용히 보낼 수 있지만, 오붓한 연말 분위기와 여러 연말 모임 계획이 자꾸 집 밖으로 나오게끔 만든다.

흔히,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 등 소중한 이들과 이번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 다가오는 한 해를 잘 보낼 수 있게 기원하는 자리로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도락을 즐기는 추세다.

연말 모임 장소로는 음식의 맛과 영양도 중요하지만, 소중한 이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번잡하지 않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좋다. 여기에,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가성비도 필수다.

멀지 않은 수도권에서 연말 모임을 한다면 평택 맛집 ‘모모스테이크’가 제격이다. 이곳은 7,000대의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 정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가성비 좋은 평택 스테이크 집으로 유명하다.

메뉴로는 일반적인 스테이크 정식을 비롯해 삼겹 스테이크 정식, 치킨 스테이크 정식, 새우 스테이크 정식, 함박 스테이크 정식 등 다양한 것이 특징이며, 이와 함께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든 스테이크 메뉴에 고객이 원하는 토핑과 소스를 곁들일 수 있고, 스파게티, 피자, 샐러드 등 사이드 메뉴와 이 모두를 한 상에 제공하는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품질은 물론 착한 가격으로 평택 가성비 맛집으로 불린다.”라며 “올해는 소중한 연인, 가족과 모모스테이크에서 오붓한 식사와 연말 모임을 해보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주변으로 백화점과 CGV, 공원 등 평택 가볼만한 곳과 편의 시설이 잘 조성돼 가벼운 나들이 및 여행코스로도 제격이다.

김규석 기자  kgs777@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규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