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IT사랑봉사단,‘우유 소비촉진 행사’실시
상태바
농협 IT사랑봉사단,‘우유 소비촉진 행사’실시
  • 박정아 기자
  • 승인 2020.06.03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IT사랑봉사단,‘우유 소비촉진 행사’실시 (사진=농협)
농협 IT사랑봉사단,‘우유 소비촉진 행사’실시 (사진=농협)

 

농협(회장 이성희) IT사랑봉사단은 지난 2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에서 코로나19 감염증 장기화와 등교 연기 등에 따른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돕기 위해‘우유 소비촉진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NH통합IT센터 내 직장어린이집 유아들을 대상으로 우유 한 잔 더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유제품을 활용한 우유 마블링 놀이, 젖소 우유 짜기 체험 등을 함께 했다.

또한, 구내식당 조식메뉴에는 요일별로 우유와 어울리는 식단을 신설하고 임직원들의 우유 소비 촉진을 독려했다.

농협 IT사랑봉사단은 NH농협 IT 노사가 창단한 봉사단체로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기부를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 사용된 우유 등 유제품도 IT사랑봉사단 기금을 활용해 구입했다.

농협 IT사랑봉사단(공동대표 : 김현우 IT전략본부장, 박상국 IT부문장, 김유경 정보보안부문장, 배준호 IT노조위원장)은 “각종 행사나 업무 회의 등에서‘우유 한 잔 더 마시기 캠페인’을 적극 실천하겠다”며 “낙농가의 시름을 덜어드리는데 많은 분들의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