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완산구, 저소득층 보훈가족 38가구 방문하여 나라사랑 감사 태극케이크 전달

[소비자TVㆍ한국농어촌방송/전주=하태웅 기자] 완산구(구청장 황권주) 완산구해바라기봉사단(회장 주부월)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의 공로에 보답하는 의미로 지난 5일 관내 보훈가족 38가정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나라사랑 감사 케이크를 전달하였다.

완산구해바라기봉사단(회장 주부월)은 보훈가족 38가정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나라사랑 감사 케이크를 전달하였다(사진=전주시)

 

이날 해바라기봉사단 40여명 회원들은 관내 보훈가족에게 감사를 드리고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자 저소득층 보훈가정에 방문하여 태극케이크 전달과 함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였고,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의 공로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하면서, 앞으로도 이분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했다.

위문품을 전달 받은 관내 보훈가족 송**님은 “해바라기봉사단이 나라를 위해 희생한 보훈가족을 기억하고 이렇게 직접 찾아와 세심하게 챙겨주며 감사하다는 말을 들으니 국가유공자로서 자부심을 느낀다.” 고 말했다.

황권주 완산구청장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의 희생에 감사와 존경의 뜻을 나타내며, 그분들의 고귀한 희생과 공로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보훈가족들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