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 머물며 생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주로 실내에서 생활을 하다보니 보다 더 편안함과 안락함, 그리고 인테리어까지 신경을 써서 주거공간 내에서 즐기고 싶어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유통업계에서는 실내공간에서 보다 활용적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편안함과 안락함을 겨냥한 여러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사용을 해보고 좋은 제품은 가족이나 친지, 친구들에게 하는 선물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데 침대나 쇼파 등 거실에서 기대어 편하게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는 삼각쿠션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업필 테라피 삼각등쿠션의 탄생배경은 업필(upfeel)대표가 목, 허리가 안좋아 다양한 쿠션을 직접 사용을 해보고 아픈 목과 허리의 통증이 완화 될 수 있는 삼각형 구조를 이용하여 쿠션의 입체적인 부분을 보완을 하여 제품을 만들었다고 한다.

가장 편안한 쿠션을 만들기 수백 번 직접 기대어 보면서 최적의 각도와 쿠션감을 몸서 체험을 하고 만들어낸 테라피 삼각쿠션이다.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높은 활용도로 실내에서 쿠션으로 테라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업필 테라피 삼각쿠션은 불편한 자세를 유지할 때 나타날 수 있는 허리, 등, 어깨의 하중을 분산시켜 신체적인 부담을 덜고 있다. 쇼파, 침대, 바닥 등 여러 곳에서 편하게 기댈 수 있어 실용적이며 등받이 쿠션이나 다리를 올리는 다리 베개, 무릎 위에 올려두는 책받침 베개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필더오리지날(upfeel_the original) 대표는 ‘너라면 몸을 맡겨도 든든해’ 라고 외치는 집순이와 집돌이의 안락한 집콕생활을 위해 더 좋은 제품을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업필(업필)’에서는 ‘너몸든 테라피 삼각쿠션’에 대한 신제품 판매를 6월17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쇼핑과 쿠팡을 이용하여 구매를 할수 있으며 , 특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특가판매를 실시해 기간 한정에 한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포토 구매평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권을 증정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