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일까지 응원 댓글·개인 SNS에 게시물 공유
다음달 1일 50명 랜덤 추첨해 1만원 상품권 제공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광주=이명준 기자] 광주 남구는 광주시민들의 휴식과 체험공간으로 자리매김한 빛고을 농촌테마공원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빛고을 농촌테마공원 블로그 오픈 이벤트 (제공=광주남구청)
빛고을 농촌테마공원 블로그 오픈 이벤트 (제공=광주남구청)

남구는 15일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2주간 빛고을 농촌테마공원 블로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빛고을 농촌테마공원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itgoeulrural)에 접속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달고 자신이 운영하는 SNS에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남구는 오는 7월 1일 랜덤 추첨 방식으로 이벤트 참가자 50명을 선발, 경품으로 온누리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경품은 오는 7월 7일부터 21일까지 빛고을 농촌테마공원을 방문해 수령해야 한다.

남구 관계자는 “빛고을 농촌테마공원에 대한 정보가 개인 블로그 외에는 찾기 힘들어 이곳 공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를 만들었고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빛고을 농촌테마공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빛고을 농촌테마공원은 지난해 10월 문을 연 뒤 같은 해에만 2만1,271명이 방문했으며 올해에는 5월말 기준으로 1만3,290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