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여름철 소모품, 액세서리등 20% 할인해
푸조는 8월 말까지 ‘푸조 508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볼보자동차코리아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사진=벤츠 코리아 제공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 = 조선미 기자] 자동차 업체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차량 무상점검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The New GLC, The New GLE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행거, 폴딩 테이블이 제공된다.

또한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와 순천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블루보틀 텀블러, 아벤느 미스트, 골프 우산 중 하나를 받게 된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도 여름맞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다음달 14일까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주요 소모품과 액세서리 일부 품목 20% 할인, 에어케어 패키지와 겨울용 타이어 특별 할인도 마련했다.

아울러 8월 31일까지 신차 출고 후 4년~12년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센터 클래식 캠페인’을 벌인다. 대상 고객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전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OBD 2 모듈) 무상 장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는 9일부터 8월 말 까지 약 두 달간 ‘푸조 508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한다.

매력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국내 5개 도시에서 푸조 508과 508 SW의 매력을 소개하는 ‘508 인 파이브시티(508 IN FIVE CITY)’ SNS 이벤트와 전국의 푸조 전시장에서 푸조 508과 푸조 508 SW를 경험할 수 있는 ‘푸조 508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로 구성했다.

‘508 인 파이브시티(508 IN FIVE CITY)’ SNS 이벤트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첫 번째 도시는 경상북도 울진이다. 푸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며 해당 도시에서의 여름 휴가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도시 별로 추첨을 통해 5 명씩 총 25명을 선정,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푸조 508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는 전국 14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전시장 별 시승행사 일정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여름 휴가 콘셉트로 연출된 전시장에서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과 스타일리시 왜건 푸조 508 SW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508 키링과 푸조 모자를 증정하며, 7월과 8월 출고 고객 중 각각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캠핑 플레이스 글램핑 이용권’을 준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프리미엄 사용자 경험 강화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출시했다.

기존 고객용 앱을 대체하는 ‘헤이, 볼보’는 프리미엄, 직관성, 사용자 편의를 키워드로 한 UI/UX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공식 브랜드 디지털 채널이다. 기존 오프라인에서 처리되던 차량 정비와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으로 설계했다. 여기에 잠재고객들이 차량 정보와 시승신청, 이벤트 안내 등을 비대면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는 소통 기능까지 추가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기념해 9월 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연다.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내려 받은 뒤 퀴즈 이벤트에 참여,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한 고객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