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달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4박5일 간 체험 기회 제공 ‘바캉스 위드 쏘렌토’
쉐보레, 추첨 통해 100만원상당 제주도 여행권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 = 조선미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르노삼성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시승 행사를 열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전시장 이벤트인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총 10일 동안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에서는 새로운 안락함으로 재탄생한 THE NEW SM6를 기존 르노삼성차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장소에서 부담 없이 시승해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8월 매주 주말 이틀간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1~2일 파주를 시작으로 8~9일 판교, 15~16일 부산, 22~23일 광주, 29~30일 대전 등 총 5개 지역에서 열린다. THE NEW SM6를 특별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1시간 개별 시승 코스와 특별한 선물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 참여는 르노삼성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고객을 위한 멤버십 앱인 ‘MY르노삼성’에서 직접 일정과 시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4박 5일간 쏘렌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바캉스 위드 쏘렌토’를 준비했다.

쏘렌토 디젤, 하이브리드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11일까지,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두 개 일정으로 운영된다. 각 75명씩 총 150명의 고객에게 4박 5일간 시승 기회를 준다.

지난 3월 출시된 신형 쏘렌토는 국내 RV 차종 최다 판매(3만2476대)를 달성한 모델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쏘렌토 디젤, 하이브리드를 체험해 볼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기아차는 시승 이벤트 당첨자에게 4박 5일의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모바일 주유 상품권 5만 원권과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2일부터 29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개별 통보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시승 후기와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업로드하거나 작성 URL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우수 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5만 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레저용 차량에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에 대한 감사와 코로나19로 이전과 다른 여름 휴가를 보내게 될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온라인⋅전시장 이벤트인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와 쉐보레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쉐보레의 인기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 6명, 카즈미 캠핑세트 및 쉐보레 차량 4박 5일 시승권 12명, TUMI 20인치 캐리어 12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60명 등 여름 휴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