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순천=위종선 기자] 순천제일대학교(학교법인순천성심학원이사장 성규제, 총장 안효승)가 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용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순천제일대학교 토탈뷰티미용과가 미용 봉사활동을 전개했다.(제공=토탈뷰티미용과)
순천제일대학교 토탈뷰티미용과가 미용 봉사활동을 전개했다.(제공=토탈뷰티미용과)

제일대는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에 거쳐 성심관 4층에서 토탈뷰티미용과(학과장 김영화) 이계영 교수를 비롯한 10여명의 학생들과 이가자 헤어비스, 토리헤어 직원, 순천씨엘미용학원()아름다운사람들미용학원 학생 2명 총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20여명에게 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 언어치료과 김유경 교수와 학생 3명도 함께 참여해 청각 및 언어소통 봉사를 함께 했다.

특히 토탈뷰티미용과는 코로나19 감염증 전파에 유의하며 학과 실습실을 방역하고 미용도구도 철저히 소독한 후 거리를 두고 염색과 헤어컷 미용 봉사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토탈뷰티미용과 학생은 봉사 활동을 통해 한발 앞서가는 뜻깊은 기회가 됐다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 할 것이다고 다짐했다.

한편 순천제일대학교는 참사람 인성을 바탕으로 창의적 직무수행능력을 갖춘 전문직업인 양성이라는 사명 아래 창의·혁신 참사람 인재양성 기반 취업제일 대학이라는 비전을 갖추고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