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코세어와 함께하는 스펙트럼 캠페인’
이달 말부터 12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
C5 에어크로스 SUV 등 11번가서 프로모션

사진=링컨코리아 제공
사진=링컨코리아 제공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자동차 업체들이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휴가철을 맞아 SUV 시승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콤팩트 SUV 올-뉴 코세어를 시승해 볼 수 있는 ‘링컨 코세어와 함께하는 스펙트럼 캠페인’을 이달 말부터 12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한다.

‘링컨 코세어와 함께하는 스펙트럼 캠페인’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이 링컨 코세어를 타고 자신만의 인생 스펙트럼을 넓히러 떠날 수 있도록 기획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실내공간을 구현한 링컨 코세어와 ‘집’을 콘셉트로 한 신개념의 미술관이자 교양 아카데미 강좌를 제공하는 ‘구하우스 미술관’이 함께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 모집⋅접수는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의 모집 및 프로그램은 총 6회에 걸쳐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차는 링컨 코세어를 2박 3일 동안 시승 할 수 있다.

시승 기간 중 하루는 참가자가 직접 운전하여 양평에 위치한 구하우스 미술관으로 이동, 미술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회차별로 영화, 미술, 플라워, 독서 등 다양한 주제의 소규모 아카데미 강좌와 단독 도슨트 투어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 및 큐레이터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회차 참가자 모집은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시트로엥은 23일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SUV 라인업 단독 프로모션 ‘컴포트 패밀리 데이’를 펼친다. 시트로엥은 행사 기간 내 C5 에어크로스 SUV와 C3 에어크로스 SUV, 그리고 C4 칵투스의 50만원 할인권을 60% 할인된 20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PSA 파이낸스 이용고객에게 최대 450만원 이상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개별소비세 30% 인하분을 적용하면 최대 530만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11번가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미니어처 6종 세트, 키링 및 아티스트 콜라보로 제작한 그립톡과 엽서 등 25만원 상당의 시트로엥 굿즈를 증정한다.

8월 내 이벤트 대상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캠핑장비 전문기업 스노우라인의 캠핑⋅피크닉 세트 또는 케슬러의 미니 선글라스, 9월 중 매주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최대 2박 3일간 사용 가능한 대부도 365 캠핑장 이용권과 웰컴 기프트(선착순)를 증정한다. PSA 파이낸스를 이용할 경우 블랙박스, 하이패스와 1년 타이어 안심보험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한 ‘Reboot 2020’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1개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31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엔진오일과 공기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인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미션오일 1회 무상교환 및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관리 용품 기업 소낙스의 에어컨 클리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2본 이상 교환 시 타이어 사이드 월 광택 서비스와 휠 밸런스 무상점검 서비스, 소낙스 에어컨 클리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휴가철을 맞아 캠핑장을 찾는 이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캠핑용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