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맛집] 고급 스테이크의 멋과 맛을 만나다...천안 ‘모모스테이크’
상태바
[농어촌맛집] 고급 스테이크의 멋과 맛을 만나다...천안 ‘모모스테이크’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7.12.2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새 2017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가 다가왔다. 한 달도 남지 않은 이맘때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모임 및 간단한 나들이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충청남도 천안은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높고 독립기념관, 오션파크, 베이비카페, 천안 삼거리공원 등 지인과 함께 가볼만한 곳과 천안 여행코스가 잘 조성돼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천안의 쌍용동은 지역의 중심지로 주변의 수많은 상가를 비롯해 맛집, 카페, 놀이방, 공원 등 편의 시설이 잘 조성돼 식도락 명소로도 유명하다. 천안 쌍용동 소재의 ‘모모스테이크’도 깔끔한 분위기와 맛으로 많은 단골을 보유한 천안 맛집이다.
 

해당 업체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접할 수 있던 스테이크 메뉴를 8,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세트 메뉴로 선보임은 물론 속도와 효율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패스트푸드에 반해 재료와 맛과 향, 영양까지 유지안 슬로우 푸드를 기법을 사용해 큰 관심을 끌었다.

슬로우푸드는 비만, 당뇨 등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패스트푸드에 반해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전통적인 조리 방법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되찾자는 취지로 질 좋은 식재료, 건강한 조리법, 서양 스테이크를 결합한 ‘슬로우 쿠킹 스테이크’를 선보인 것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삼겹 스테이크 정식, 직화 목살 스테이크 정식, 함박 스테이크 정식, 치킨 스테이크 정식 등이 있으며, 스테이크의 경우 강한 화력으로 빠르게 익혀내 육즙과 지방 손실이 적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모든 스테이크 세트 메뉴는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썰어져 나와 젓가락으로 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결들임은 물론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해 배불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접하던 스테이크 메뉴를 중저가로 제공하며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식당 내 홀에서 편한 식사는 물론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진행해 어디서나 담백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카페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로 연인과 함께 천안 데이트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으며, 가벼운 식사와 함께 여유로운 쉼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천안 쌍용동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최근 100% 소고기 함박 스테이크, 갈릭페퍼 스테이크를 비롯해 스테이크 덮밥, 파스타, 감바스, 통감자 구이 등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