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만에 유치 기념해 9월 프로모션
X 패밀리 전 모델 1개월 할부금 면제
3층 규모 포드•링컨 전시장 1일 오픈

사진=BMW 코리아 제공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50만 고객 유치를 기념, 감사 행사를 준비했다. 9월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프로모션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설립 19년만에 50만번째 고객 돌파를 맞이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X 패밀리를 할부 상품으로 구매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1개월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면제 한도는 각 구매 차종 별로 스마트 할부 30% 선납 및 36개월 계약 시 1개월 할부금을 기준으로 책정된다.

X3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70만원, X5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계약 조건에 따라 월 할부금이 최대 지원 금액보다 낮을 경우 차액은 제공되지 않으며, 높은 경우에는 고객이 잔여 금액을 부담해야 한다.

리스 또는 렌트 고객을 위한 보증기간 연장 프로모션도 있다. X1과 X2를 제외한 모든 X 패밀리(X3, X4, X5, X6, X7) 모델을 60개월 스마트 운용리스 또는 스마트 렌트로 구매하면 보증수리기간을 5년/20만km로, 48개월 이용 시에는 4년/20만km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연장 제공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제공

 

더불어 MINI 컨트리맨 모델 구매 고객은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MINI 컨트리맨 쿠퍼를 40% 선납 및 48개월 할부 조건으로 구매할 경우, 이자 없이 매달 49만3000원의 원금만 납입하면 된다.

이 밖에도 모든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에게 차박 등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캠핑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가 다음달 1일 남양주시에 신규 포드·링컨 전시장을 연다.

포드·링컨 남양주 전시장은 전체 면적 992㎡(300평)에 3층 규모로 다양한 차량이 전시돼 있고, 편안한 상담을 위한 공간과 고객 전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다. 더파크모터스는 지난 7월 동탄 전시장과 세종 전시장에 이어 이번에 문을 연 남양주 전시장을 통해 더욱 광범위한 영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현재 더파크모터스는 서울 2개(마포, 미아)와 경기 지역 5개(남양주, 의정부, 구리, 동탄, 용인), 강원 지역 3개(원주, 강릉, 춘천), 세종시 등 총 11개의 전시장과 4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