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농특산물 대표 쇼핑몰‘거시기장터’ 추석 기획전 최대 60% 통큰 할인 행사!
상태바
전북 농특산물 대표 쇼핑몰‘거시기장터’ 추석 기획전 최대 60% 통큰 할인 행사!
  • 이수준 기자
  • 승인 2020.09.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 30%(최대 1만원) 할인, 5천원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다양한 이벤트 등 소비심리 완화와 판매 활성화 일조
(사진=전북도청)
(사진=전북도청)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전북=이수준 기자] 전북도는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과 전라북도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대표 쇼핑몰인 거시기장터(jbplaza.com)에서‘한가위 큰 장터 기획전’을 24일까지 진행 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강화에 맞게 전라북도는 6월부터 거시기장터 모바일 플랫폼 추가 개발과 11번가 전북상품관 운영 등 전북 상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과 편리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도내 농가와 제조사업장들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프로모션 확대 및 택배비 등 공익적 지원도 추진해오고 있다.

개편 이후 회원도 매월 100여명씩 증가하고 전년 대비 페이지 접속 비율이 최대 200%까지 증가하고 있다.

또한 블로거 홍보 등을 통해 포털사이트에서도 거시기장터 상품의 우수성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번 거시기장터 추석 기획전은 코로나19 확산과 폭우, 태풍 등 재해로 인한 불안함과 소비위축 해소를 위해 전 국민이 청정 전북에서 생산한 건강한 먹거리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로 마련됐다.

행사는 도내 생산 및 제조 279개 업체 2,300여개 상품에 대해 기본 30% 할인과 다수 상품 배송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거시기장터 입점사의 자발적인 할인과 지원을 통해 시중가 대비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좋은 기회다.

전북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과 재해로 예전과 같지는 않겠지만 전북상품으로 가족,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할인행사를 이용해 실속 있게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며,

“코로나19 확산 추이를 보며 할인행사 기간 연장 등 생산자와 고객에게 모두 도움이 되는 ‘착한 소비’ 문화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거시기장터에서는 상품 100원 구매이벤트와 무료 시식/체험단 등 도내 우수 상품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추석 선물 및 코로나19로 인한 제품 구매 시 전라북도 농특산물 대표 쇼핑몰 거시기장터를 이용해 착한 소비에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

대량 구매와 입점 문의는 (재)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063-711-2034로 문의하면 된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