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왼쪽부터 DRUM 채제민, GUITAR 김태원, BASS 최우제, VOCAL 박완규) (사진=부활엔터테인먼트)
부활 (왼쪽부터 DRUM 채제민, GUITAR 김태원, BASS 최우제, VOCAL 박완규) (사진=부활엔터테인먼트)

[한국농어촌방송 / 박정아 기자] 35년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ROCK 밴드의 전설, 그룹 "부활" 이 올해 겨울에 발매 예정인 정규 14집 발매에 앞서, 첫번째 싱글 곡 " 순간 The Moment" 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 순간 The Moment "는 보컬 박완규의 감성과 음색이 호소력 짙게 묻어져 있는 서정적인 정통 락 발라드 곡이다.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아름다움과 이별, 그리움으로 이어져가는 가사는 독백하듯 여운으로 가슴속에 스며들어, 아름다운 시간의 추억과 순간들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 순간 The Moment "는 김태원의 자전적인 가사에 감성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 2face 와 공동 작곡을 진행하여 곡의 서정적인 깊이를 더하고 있다.

보컬 박완규의 부드러움과 격정적인 보이스는 " 순간 The Moment" 에서 부활 특유의 감성과 어우러져 가슴속 깊이 아름다운 이야기를 머물게 한다. 2019년 박완규의 합류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부활은 올 겨울 35주년 기념 정규 14집 앨범을 통해 깊이와 원숙함을 표현할 예정이다.

김태원은 유뷰브 채널"김태원 클라쓰"에서 싱어송라이터 발굴 프로젝트를 통해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부활의 " 순간 The Moment " 음원은 9월 11일 금요일 정오 낮 12시에 지니뮤직을 비롯해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 커버 이미지 (사진=부활엔터테인먼트)
앨범 커버 이미지 (사진=부활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