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장․마스크․마스크목걸이 기탁 - 코로나19로 추석 명절 쓸쓸하게 보내실 분들이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완주=양평호기자]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신앵자)는 지난 22일 ‘완주의 소중한 여성(완소녀)’들이 직접 만든 새우장(1통=1.5kg) 300통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KF94 마스크와 마스크 목걸이 300세트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군 사회복지과 희망복지팀에게 전달했다.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 새우장, 마스크, 마스크목걸이 등 이웃사랑 나눔 실천하다(사진=완주군청)

이날 나눔 실천 행사는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13명이 ‘2020 완소녀 틈새지원 사업’으로 진행되었고, 소외 이웃들을 더욱 세심히 살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앵자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코로나19를 잘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이날 나눔을 통해 코로나19로 추석 명절을 쓸쓸하게 보내실 분들이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는 1972년 창립된 이후 여성발전의 구심점 역할을 해 오고 있으며, 현재 13개 단체 2568여명의 회원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여성의 권익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