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청하면 국토대청결운동 및 공중화장실 소독 실시
상태바
김제시, 청하면 국토대청결운동 및 공중화장실 소독 실시
  • 박문근 기자
  • 승인 2020.10.2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 합동으로 새창이 다리에서 우국지사 김영상 선생 투수비까지
제4회 새만금 문화예술제 대비 위생적인 환경 만들기
청하면 국토대청결운동(사진=김제시)
청하면 국토대청결운동(사진=김제시)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김제=박문근 기자] 김제시 청하면(면장 조희임)은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 미실시 했던 국토대청결운동을 10월 22일 오전에 한마음으로 똘똘뭉친 공무원, 시민 등 민·관 합동으로 새창이 다리에서 우국지사 김영상 선생 투수비까지 거리로 나섰다.

이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소규모로 진행했으며, 상반기내 쌓인 각종 생활쓰레기 및 새창이 다리를 찾는 낚시꾼들이 버린 담배꽁초, 페트병, 캔류를 수거하는 등 깨끗한 청하면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코로나19 대응 특별대책으로 바이러스 전파 방지를 위해 새창이 다리 공중화장실 소독도 함께 실시하였다. 신체접촉이 빈번한 부분을 중점으로 소독제 뿌리기, 화장실 바닥 락스로 청소하기 등 방역에 철저를 기했다.

조희임 청하면장은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토요일에 실시하는 제4회 새만금 문화예술제을 대비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예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직원 및 시민이 한마음으로 화합할 수 있어 좋은 장이 되었고, 앞으로도 감염병 예방을 위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