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상을 꿈꾸며’라는 부제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9회 김제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터(제공=김제시)
제19회 김제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터(제공=김제시)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김제=박문근 기자] 제19회 김제시립합창단(단장 강해원 부시장) 정기연주회가 오는 11월 19일(목) 오후 7시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라는 부제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백동현 지휘, 박용순 반주로 유난히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며 “미제레제 메이, 데우스(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라는 성가곡 참회의 노래를 시작으로 밝고 희망찬 세상을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부르는 라이온 킹 OST “써클 오브 라이프(Circle of Life)”까지 이야기를 담은 듯한 구성으로 알차게 준비하였다.

샹숑의 대표격인 에디트 피아프의 “사랑의 찬가”, 영화 졸업의 OST로 유명한 사이먼&가펑클의 “스카보로우 페어(Scarborough Fair)”등 시민들과 함께 부를 수 있는 곡을 선곡하였으며, 특별 출연하는 가수 서제이 역시 “비와 당신”, “안동역에서” 등 익숙하고 친숙한 음악으로 위로와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을 위해 공연장 거리두기 객석제, 방역 소독, 발열 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등 생활 속 거리두기 공연장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시민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며,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관람권 예매는 11월 10일(화)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imje.go.kr/art)에서 무료 배부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