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상용차용 엔진오일 출시기념
다음달 14일까지 구매 후기⋅베스트 정비사 추천
10일 저녁 8시 유튜브서 상담⋅구매 라이브 방송

사진=모빌 코리아 제공
사진=모빌코리아 제공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코로나로 침체된 소비를 살리고 운전자를 독려하기 위해 자동차 업계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수입⋅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모빌 코리아)는 국산 트럭 운전자를 위해 업그레이드된 상용차용 엔진 오일 모빌델박 시리즈를 출시,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를 연다.

모빌코리아는 현재 참여 정비업소 166곳에서 모빌델박 제품을 구매한 트럭 운전자가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고 베스트 정비사를 추천하면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정비사는 트럭 운전자의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고객의 추천으로 같이 응모된다.

아울러 매월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1등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2인 가족 건강검진권 또는 여행상품권, 2등 10명에겐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또는 전동 킥보드, 3등 500명에겐 3만원 상당의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베스트 정비사로 선정된 정비사에게도 3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모빌코리아 대표는 “모빌델박은 상용차의 심장인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끌어올려 트럭 운전자들에게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며 “모빌은 트럭 운전자와 정비사 간 다져진 신뢰처럼 고객과 동행하는 브랜드로 계속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는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Re:BORN SHOW)’를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10일 저녁 8시에 시작한다.

리본쇼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고차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상담과 구매까지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다. 차량 외관은 물론 내부 인테리어와 각종 옵션까지 상세하게 소개해주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의 질문에 신속하게 답해준다.

이번 리본쇼에서는 현대차의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와 하이브리드 SUV ‘코나 하이브리드’, 기아차의 대표 대형 세단 ‘K7’ 등 다양한 라인업의 차량 3대가 소개된다. 특히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 1~2등급에 해당하는 최상의 품질을 인증 받은 차량이 소개될 예정이다.

쇼에서 소개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증정되며, 업계 최장기간인 ‘10일간 타보기 서비스’와 전국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생방송 중 상담을 남기고 다른 오토플러스 직영 중고차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도 전국 무료 배송을 제외한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하며, 실시간 댓글창에 올린 차량 관련 질문이 MC에게 채택될 시 CU 모바일상품권(1만원, 10명)도 준다. 실시간 방송 화면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