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등 3가지 제품 20% 할인
코로나로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마련
한성모터스는 The new E-Class 모델 시승 기회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소모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르노삼성차는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소모품에 대해 할인을 해준다.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엘프 합성유, 유로루브 합성유, 에어컨 필터 등 총 3가지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총 수리비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의 기회도 있다. 총 504명에게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1명), 갤럭시 Z 폴드(1명), 갤럭시 Z 플립(1명), 아이폰 12(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여기에 스마트 카드키를 2개 이상 구매하면 2번째 스마트키부터 개당 50%의 할인 또는 4만5000원 상당의 멀티 스마트키 지갑 1개를 준다.

이 밖에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 여파로 차량 정비가 필요함에도 서비스점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의 우려를 덜어주고자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준다. 편도 10km 이내는 기본 요금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10km 초과 시 1km 당 1000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13일 남천 전시장 2층에 위치한 Mercedes-AMG 를 위한 전용 공간인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 신차 런칭 행사를 진행, 정통 스포츠카인 ‘Mercedes-AMG GT’ 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13일), 남천(20일), 순천(20일) 전시장에서는 Mercedes-AMG와 The new E-Class 모델 시승 이벤트를 연다.

또한 11월과 12월 한성모터스의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순천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신규 고객은 2021년형 캘린더와 포켓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새롭게 열고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한성모터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 백 또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