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합성(행정처분, 체인음식점, 영업신고 2년미만 업소 제외) 검토 1차 서류심사
상차림, 맛, 독창성, 대중성 등 실무평가
식품진흥기금심의회 심의 의결로 김제시 대표 맛집 최종 선정

김제 맛집 책자(제공=김제시)
김제 맛집 책자(제공=김제시)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김제=박문근 기자] 김제시보건소(소장 서홍기)는 김제 맛집 신규 선정을 위하여 오는 11월 27일까지 시민들에게 추천을 받고 있다.

추천대상은 김제시 일반음식점 중 음식의 맛과 질, 위생관리, 친절서비스 등 수준이 우수하고 판매가격의 대중성과 인지도가 높은 업소이며, 적합성(행정처분, 체인음식점, 영업신고 2년미만 업소 제외) 검토 1차 서류심사와 상차림, 맛, 독창성, 대중성 등 실무평가단의 실무평가 및 식품진흥기금심의회 심의 의결로 김제시 대표 맛집으로 최종 선정 된다.

김제시 대표 맛집은 지난 2016. 9월 시작으로 현재 79개소로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신규 맛집을 새롭게 발굴하여 책자를 제작 시민과 내방객들에게 김제 대표 맛집을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맛집에 대한 추천은 김제시홈페이지 공지사항 내용을 참고하여 추천서를 김제시보건소 보건위생과 또는 팩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건위생과장 허정구는 “김제 대표 맛집 선정은 우리시의 숨어있는 맛집을 발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김제의 우수한 맛을 시민과 내방객들에게 홍보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보건소 위생관리담당자 ☎540-1382로 문의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