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다음달까지 ‘소중한 당신과 함께’ 진행
차량 시승권, 국민관광상품권 등 경품 푸짐해
벤츠 코리아는 차량 점검과 안전 운행 캠페인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자동차 업계가 한해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겨울철 안전운행 캠페인과 어려운 이웃 돕기를 통해 훈훈한 연말연시를 준비하고 있다.

쉐보레는 홈페이지와 전시장에서 “소중한 당신과 함께, 쉐보레 Thank You for Your Love” 이벤트를 펼친다. 2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에 방문해 인기 RV라인업인 “트트콜(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의 경우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래버스 등 전시 차량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퀴즈 웹페이지로 연결, 모바일로 손쉽게 온라인 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올해 마지막 이벤트인만큼 경품도 푸짐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6명)에게는 쉐보레 차량 4박 5일 시승권과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을, 2등(12명)에게는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를, 3등(18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와인 세트를, 행운상(60명)으로 선정된 고객에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사진=벤츠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을 벌인다.

겨울철 고객들의 차량 점검과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겨울철 차량관리에 필요한 주요 메르세데스-벤츠 소모성 부품 및 배터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 빈번하게 일어나는 빙판길 미끄럼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도 구매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장애인과 독거노인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키트' 제작 임직원 봉사활동을 했다.

30여명의 봉사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본사 회의실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키트' 150세트를 제작했다. 키트는 장갑과 목도리, 메시지 카드로 구성됐다. 봉사자들은 150개의 장갑과 목도리 하나 하나에 스텐실 기법으로 로고를 직접 새기고, 메시지 카드도 손수 작성해 정성을 더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포장된 키트 150세트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비대면 기부형식으로 금천장애인복지관 이용 장애인과 독거노인에게 전달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