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초청 영화관람 이벤트 성공적으로 마쳐
24일 유튜브에서 중고차 라이브 커머스 방송
렉서스코리아는 ‘2020 렉서스 스킬 콘테스트’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자동차 업체들이 풍성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폭스바겐의 대구⋅경북 지역 공식 딜러사 지엔비오토모빌은 폭스바겐코리아와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자동차 극장에서 ‘폭스바겐 무비나잇 in 대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서울, 광주에 이어 대구에서 3번째로 진행한 고객 초청 이벤트로 고객의 안전을 위해 입장부터 영화 관람, 프로그램 참여 등이 모두 언택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초청된 100팀의 폭스바겐 오너들은 가족, 친구, 연인들과 추억의 간식과 푸드 키트를 즐기며 포토 서비스, 신작 영화 감상, 다양한 기념품 등을 수령하는 등 폭스바겐코리아와 지엔비오토모빌이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었다.

또한 이 날 현장에는 티구안, 아테온, 투아렉 등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모델부터 비틀, 시로코, 파사트, 골프, 폴로 등 100여대 이상의 폭스바겐 모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보기 드문 장관이 연출되기도 했다.

오토플러스의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링카 ‘블랙 라인업’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4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총 3부에 걸쳐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와 가성비 SUV ‘더 뉴QM6’, 미니밴 최강자 ‘더 뉴 카니발’ 3대를 소개할 예정으로 모든 차량은 연식 1~2년 미만의 주행거리 3만km 미만인 신차급 컨디션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차량은 모두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 냄새 측정 및 공기정화 솔루션을 통해 1등급에 해당하는 최상의 품질을 인증 받았다.

리본쇼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30명에게 GS칼텍스 주유권(5만원)을 증정하며, 실시간 방송 화면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해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HC 치킨과 콜라(총 50명)도 준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2020 렉서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스킬 콘테스트는 렉서스코리아가 2002년부터 렉서스 전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다. 일반정비와 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4개 부문에서 우승자를 선발하고 있다.

이번 2020 콘테스트에는 전국 8개 렉서스 딜러 소속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316명 중 7년 이상 경력에 마스터 인증시험을 통과한 29명의 응시자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부문별 1위를 차지한 4명의 우승자는 역대 ‘렉서스 서비스 챔피언’의 역사를 알 수 있는 트레이닝 센터 ‘명예의 전당’에 2020년도 챔피언으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