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의 매력을 알릴 열정가를 찾습니다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완주=양평호기자]완주군(군수 박성일)은 2021~2022 완주방문의 해를 앞두고 비대면(언택트 Untact)으로 완주의 숨은 매력과 다양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블로그기자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2021 완주군 디지털 매체 활동가'를 12월 11일까지 모집한다.

완주군 '2021 완주군 디지털 매체 활동가'를 모집한다(사진=완주군청)

블로그 기자는 사진 촬영 및 기사 작성이 가능하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해야하며 전라북도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이메일(wanjupr@korea.kr) 접수로 완주군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 군정 참여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활동가는 군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2021~2022 완주방문의해를 맞아 완주의 정책, 관광, 문화, 자연, 맛집, 일상 등 완주의 다양한 모습과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며 활동기간은 1년이다.

활동가에 선발되면 게시된 콘텐츠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 지급과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및 취재 지원이 이뤄지며 우수 활동가에겐 연말 시상과 포상금이 주어진다.

문의는 완주군청 기획감사실(063-290-2136)로 연락하면 된다.

박성일 군수는 “완주를 사랑하고 완주의 매력을 알리는데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