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37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26일까지 ‘세이프 렉서스, 스테이 세이프’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7일부터 19일까지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시트로엥, DS 전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와 엔진⋅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밀접한 37가지 필수 점검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등과 브레이크 전구류 무상 점검⋅교환 서비스도 한다.

또한 주요 부품의 가격과 공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연료 필터 관련 부품은 50%, 그 외 순정 부품과 공임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아울러 25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전원에게는 ‘록시땅 어메니티’를 사은품으로 준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예약하면 된다.

렉서스코리아는 7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에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세이프 렉서스, 스테이 세이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엔진과 제동 시스템,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안전을 위한 다양한 항목을 살펴보는 ‘렉서스 세이프티 체크’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무상 소독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겨울철 더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타이어와 12V 배터리(하이브리드 보조 배터리 포함), 부동액, 각종 오일류(엔진오일 제외), 에어컨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에 대해서는 부품⋅공임의 10% 할인,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에 대해서는 부품⋅공임의 5%를 할인해 준다.

경품도 푸짐하다.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1명), 의류건조기(3명), 에어팟(10명)이,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와 함께 트렁크 정리함이 추가 제공된다. 또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사이드미러 코팅필름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