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 트 롯 !! 짱 민호∼ 김제에 피자 61판 쏘다
상태바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 트 롯 !! 짱 민호∼ 김제에 피자 61판 쏘다
  • 박문근 기자
  • 승인 2020.12.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에게 미스터 피자 신제품 ‘행벅한 새우’ 61판을
트 롯 !! 짱 민호∼ 김제에 피자 61판 쏘다(사진=김제시)
트 롯 !! 짱 민호∼ 김제에 피자 61판 쏘다(사진=김제시)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김제=박문근 기자]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에서는 “루돌프 장민호가 쏜다”라는 슬로건으로 기부 릴레이를 추진하고 있으며 12월 17(목) 김제시의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미스터 피자 신제품 ‘행벅한 새우’ 61판을 쐈다.

이번 행사는 트롯 가수 장민호가 무명 시절부터 오랜 기간 활동해온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우울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잠시나마 기쁨과 행복을 주고자 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함께 모델로 활동 중인 미스터피자에서 새로 출시한 신제품 “햄벅한 새우” 피자 61판을 코비그룹홈, 소망그룹홈, 김제시사회복지협의회의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반찬 지원가정 50세대와 아동·청소년 생활 거주 시설 22명에게 전달하였다.

장민호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과 감사한 마음을 자주 표현하는 겸손한 가수로 소문이 자자하며 이외에도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컴패션 밴드 회원으로 10년 넘게 필리핀 아동 후원 등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많이 끼치고 있는 트롯 짱!! 민호이다.

마음이 넉넉한 트롯 짱!! 민호가 대한민국 트롯계의 큰 별이 되길 응원합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