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해

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듬뿍 담은 행복꾸러미 전달(사진=김제시)
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듬뿍 담은 행복꾸러미 전달(사진=김제시)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전북=주현 기자] 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려운 이웃 40세대에 사랑을 가득 담은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행복꾸러미 전달 사업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하는 협의체 위원들의 마음을 모아 진행하게 되었다.

행복꾸러미에 담을 선물을 정성스럽게 고르고 산타 모자를 쓰고 전달하며 “메리크리스마스~”를 외치던 위원님들의 모습을 보는 주민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웃음꽃이 피었다.

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승환 위원장은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쓴 산타들이었지만 행복꾸러미 안에 가득 담은 정성과 사랑은 그 어떤 것 못지 않다.”며 “올 한해 위원님들과 함께 봉사한 시간들이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다.”고 말해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신형순 백구면장은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사랑과 봉사로 마무리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며 우리 위원님들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의 가슴 한켠을 따뜻하게 하고 있음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주민의 복지 욕구를 파악해 현장밀착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자원을 활용한 지역사업을 진행하는 등 지역주민의 복지를 위해 애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