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 판매수익금과 지평선 김장담그기 체험 수익금으로 마련

김제시생활개선연합회_김제사랑장학금 기탁식(사진=김제시)
김제시생활개선연합회_김제사랑장학금 기탁식(사진=김제시)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김제=박문근 기자] 한국생활개선 김제시연합회(회장 심명순)는 29일 생활개선회 임원진들과 김제시청을 방문하여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에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써달라며 장학기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장학금은 생활개선회의 쌀국수 판매수익금과 지평선 김장담그기 체험 수익금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규운 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육성하고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는 재단에 보탬이 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꿈과 미래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시생활개선회는 농촌 여성들의 지위 및 권익향상과 농촌 고유의 전통문화를 지킬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서 지역에서 개최되는 행사에서 지역주민 및 방문객을 위한 무료 음식부스 운영, 경로잔치, 청소년 선도 캠페인, 환경 정화활동 등 이웃사랑 실천 및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단체이다.

심명순 김제시연합회 회장은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우리 사회가 위축이 되고 어려움이 많은데 우리 모두가 힘을 합친다면 조기 종식되고 무사히 지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