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수면, 전 직원 친절 교육 실시
상태바
고창군 고수면, 전 직원 친절 교육 실시
  • 박문근 기자
  • 승인 2021.01.1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원인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행정 서비스헌장 낭독과 직원 친절 교육 진행
고수면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사진=고창군)
고수면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사진=고창군)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고창=박문근 기자] 고수면은 지난 12일 민원인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행정 서비스헌장 낭독과 직원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고수면은 꾸준히 주 1회 면장을 필두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날 교육은 ‘고창군 친절한 민원처리 담당제’ 민원응대 매뉴얼을 바탕으로 공직자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역량을 키우고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해 마련됐다.

고수면은 ▲전화민원 응대요령 ▲방문민원 응대요령 등의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군민 만족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용철 고수면장은 “공직자에게 요구되는 중요한 덕목 중 하나는 친절임을 명심하고, 지역 주민분들이 내집처럼 편안하게 면사무소를 방문할 수 있도록 매사에 친절하고 공감하는 책임행정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