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이프바이오, 아동복지시설에 천연소독제 기부
상태바
프로세이프바이오, 아동복지시설에 천연소독제 기부
  • 하태웅 기자
  • 승인 2021.01.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세이프바이오, 지난 20일 600만 원 상당의 천연소독제 전주시에 기부
코로나19 집단감염 막기 위해 전주지역 아동복지시설 3개소에 전달될 예정


[소비자TVㆍ한국농어촌방송/전주=하태웅 기자]  프로세이프바이오(대표 백현아)는 지난 20일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천연소독제를 전주시에 기부했다.

프로세이프바이오, 아동복지시설에 천연소독제 기부(사진=전주시)
프로세이프바이오, 아동복지시설에 천연소독제 기부(사진=전주시)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있는 프로세이프바이오는 식품첨가물 천일염에서 추출한 원료로 살균소독제를 만드는 제조업체이며, 코로나19 집단감염을 막기 위해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이날 전달된 천연소독제는 전주지역 아동복지시설 3개소에 후원될 예정이다.

백현아 대표는 “코로나19로 소상공인들 역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아동복지시설에 이 천연소독제가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한다”면서 “지역의 향토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나눔을 실천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명애 전주시 여성가족과장은 “코로나19로 방역물품이 필요한 시기에 지원해 주셔서 아동복지시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을 회복하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