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3.1.자 교장․원장‧교감․원감‧수석교사 및 교육전문직원 123명 임명장 수여 하였다,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전북=이강주기자]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김승환)은 23일 도교육청 2층 강당에서 2021년 3월 1일자 교장‧원장 교감‧원감 수석교사 및 교육전문직원 발령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전북교육청[사진=이강주기자]
전북교육청[사진=이강주기자]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실시한 이 날의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교육장 전라북도순창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기관장 4명을 비롯하여 교장과 원장 49명 교감과 원감 46명 수석교사 3명 교육전문직원 25명 모두 123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를 실시하였다.

김승환 교육감은 임명장을 수여한 후 승진 및 전직을 통해 새로운 임지로 가는 교장과 교감 등에게 전북교육의 중추적 역할을 맡게 되었음을 축하드린다며 구성원 간 소통과 협력을 통한 민주적 리더십을 발휘하여 가고 싶은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이루어 나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초등교원으로 구성된 동요샘앙상블 (부귀초 교사 유경수 외 4명)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멋진 연주로 수여식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 주었으며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등의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하여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차분히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