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2021년 완주군민대상" 7개 분야 후보자 접수
상태바
완주군 "2021년 완주군민대상" 7개 분야 후보자 접수
  • 양평호 기자
  • 승인 2021.02.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3일까지 문화교육․나눔봉사․경제․애향 등 7개 분야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완주=양평호기자]완주군(군수 박성일)은 향토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의 안정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완주 군민에게 수여하는 ‘완주군민대상’ 후보자를 3월 23일까지 접수받는다.

(사진=완주군청)
(사진=완주군청)

후보자 추천분야는 문화교육, 나눔봉사, 경제, 애향, 효열, 체육, 농림축수산 등 총 7개 분야이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활동으로 국내외에 명예를 드높이거나 완주군의 위상을 빛내고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거나 군민들에게 삶의 귀감이 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추천 가능하다.

후보자 자격은 완주군에 등록기준지를 두고 있거나,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완주군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 혹은 완주군 관내 기관·단체·기업체 등 기타 직장에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거나 현재 근무 중이면 가능하다.

군민대상 수상자를 추천하고자 하는 군민은 군 행정지원과(063-290-2255)나 읍·면사무소로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증명서 및 증빙자료, 사진 등을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후보자는 현지 확인을 거쳐 군민대상 선정 심사위원회를 통해 최종 결정되며, 시상은 제56회 완주군민의 날에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