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환 교육감 “어서와! 환영한다 얘들아~”
상태바
김승환 교육감 “어서와! 환영한다 얘들아~”
  • 이강주 기자
  • 승인 2021.03.0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전주효천초서 교통지도… 학교방역 및 수업준비 상황 등도 확인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전북=이강주기자] 김승환 전라북도교육감은 2일 전주효천초등학교를 방문 교통지도와 학교 방역 상황 등을 확인했다.

김승환교육감 효천초등학교 등교지도[제공=전북도청]
김승환교육감 효천초등학교 등교지도[제공=전북도청]

이번 방문은 3월 새 학기부터 전면등교가 확대되면서 학생들의 등굣길을 응원하고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통학로를 만들어 가기 위함이다.

김 교육감은 이날 오전 8시30분부터 효천초 정문 앞 횡단보도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며 교통안전 홍보자료 등을 배부했다.

학생들의 등교가 마무리된 이후에는 학교 방역과 수업준비 상황을 살펴보고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 교육감은 등교하는 학생들의 얼굴이 밝아 보인다면서 전북교육청은 올해 등교수업을 최대한 확보해 모든 학생이 안전하게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교육감은 지난해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학교 현장은 사명감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교직원들 덕분에 어려움을 잘 이겨내왔다 면서 학교에서 가장 체계적으로 방역수칙을 가르쳐주고 확인하고 있는 만큼 학교와 선생님을 믿고 우리 아이들을 맡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