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온라인 상담톡 시범 서비스 3월부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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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창군, 온라인 상담톡 시범 서비스 3월부터 운영
  • 박문근 기자
  • 승인 2021.03.03 08: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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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 방법을 다양화하고 신속·정확한 민원안내
군 대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고창군청’ 채널을 통한 채팅상담 서비스
상담톡_홈페이지
상담톡_홈페이지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고창=박문근 기자] 고창군이 민원 처리 방법을 다양화하고 신속·정확한 민원안내를 위해 3월부터 온라인 상담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상담톡 서비스’는 군 대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고창군청’ 채널을 통한 채팅상담 서비스다. 일자리와 지방세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그 외의 민원은 관련 부서 담당자 전화번호를 안내받을 수 있다.

온라인 상담은 업무시간인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군 대표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상담하기 버튼이나 카카오톡 ‘고창군청’ 채널을 추가해 이용하면 된다.

고창군청 박종연 정보통신팀장은 “카카오톡 등 문자 기반 의사소통 방식이 익숙해 지고 있어 보다 나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서비스 도입 효과를 분석해 전문상담 범위를 확대하고, 빠른 민원 해결을 위한 챗봇 기능을 보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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