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 위해

마라부 마라탕 김호 대표, 코로나19 극복! 덴탈마스크 20만 매 기탁(사진=정읍시)
마라부 마라탕 김호 대표, 코로나19 극복! 덴탈마스크 20만 매 기탁(사진=정읍시)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정읍=박문근 기자] 마라부 마라탕(대표 김 호)은 23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1,140만원 상당의 덴탈마스크 20만 매를 전달했다.

김호 대표는 최근 코로나19가 급속하게 재확산됨에 따라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마스크 지원을 결정했다.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감염병에 취약한 지역 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 호 대표는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작년까지 운영한 마스크 공장을 정리하며 직접 생산한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정읍시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힘을 모아 이 상황을 극복하자고 전했다.

유진섭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 지역사회를 위한 마스크 기탁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받은 마스크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호 대표는 중국에서 거주하다 2017년 10월부터 정읍시에 정착해 내장상동에 마라부 마라탕 중국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