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2018년 소비 트렌드는 '가심비'다.
 
가격대비 성능을 의미하는 '가성비'에서 더 나아가 고객의 심리적 만족감과 감성까지 자극할 수 있는 '가심비(價心費)'가 요식업계에서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사진=제너시스 BBQ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16년 전통의 우동·돈까스 브랜드 ‘우쿠야’(대표 최기만) 가 프리미엄 우동와 수제돈카츠 브랜드로 리뉴얼해 고객을 찾아간다.
 
우쿠야는 대대적인 메뉴 리뉴얼과정을 거쳐 일본 현지 정통우동과 견주어 손색이 없는 우쿠야우동, 덴푸라우동, 큐니쿠우동 등 8종의 정통 우동을 선보이게 됐다.
 
아울러 타 우동 전문점과의 차별화를 위해 까르보크림우동, 해물야끼우동, 로제크림우동 등 퓨전우동 6종을 더해 메뉴를 고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얼리지 않은 고급 돼지고기만을 이용해 매장에서 직접 조리하는 수제돈카츠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30여명의 석박사급 연구진들로 구성된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여러 차례 테스팅을 거쳐 최상의 맛을 구현해 냈다.
 
로스카츠, 히레카츠, 치즈돈카츠 등의 수제 돈카츠 메뉴와 카레돈카츠, 매운철판치즈돈카츠, 적셔먹는돈카츠 등의 이색적인 돈카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우쿠야 최기만 대표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우드를 활용한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도입해 정통 일본식 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메뉴를 즐기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규동, 카츠동 등의 라이스 메뉴와 왕새우튀김, 데바사키, 한입만두 등 사이드 메뉴를 강화했고, 전 메뉴를 세트메뉴로 주문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이나 모임·회식 등에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리뉴얼 된 컨셉으로 오픈한 합정메세나폴리스점, 일산 백병원점이 월매출 3500만원 ~ 4500만원을 기록 하며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우쿠야는 예비창업자를 활발히 모집하고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특전이 마련돼 있다.
 
창업상담 및 문의는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64 제너시스빌딩)에 방문하거나 전화(02-3403-9219) 로 가능 하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