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브랜드분석 연예/사회
이윤택, 김수희에 의해 밝혀진 검은 속...팬들 실망감은 어쩌나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8.02.14 12:42
  • 댓글 0
사진=김수희 대표 SNS

[한국농어촌방송=김은희 기자] 김수희 대표의 폭로로 이윤택 연출가의 부적절한 행동들이 팬들의 실망감을 높이고 있다.

김수희 대표는 미투 운동에 동참, 이윤택 연출가로 인해 상처를 받았던 과거를 털어놓았다.

김수희 대표는 SNS를 통해 당시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끔찍했던 심경을 밝혔다.

김수희 대표에 따르면 이윤택 연출가는 여관방에서 안마를 요구하면서 신체 주요 부위를 노출하는 등의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

논란 이후 이윤택 연출가는 사과와 함께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하지만 팬들은 반응은 석연치 않았다. 이들은 이윤택 연출가의 공식입장 이후 “Cho************ 뭘 모든 걸 내려놔.. 그냥 일 쉬는 거 아니냐. 예술가들 성폭력 저지르고 자꾸 휴식으로 반성 할 거야? 은퇴든 퇴출이든 하고 가해사실 전부 털어놓고 책임지세요.” “2_8***** 진짜 웃긴다. 이명행이나 연희단이나 이윤택 모르는 연뮤덕 있었냐. 근데 그 사람들 성범죄에 대해서는 하나도 모르고 있었음 정말 하나도. 피해자가 그렇게 많은데도. 그렇게 오랜시간 저질러 왔는데도.” “cho********* 요즘은 자주 안 보지만 예전엔 나랑 엄마는 공연을 보기 좋아했다. 이윤택 작품 또한 여러편 봤고 볼 때마다 좋았다.아마도 좋은 작품이 있으면 또 보러 갔을 것이다. 나야 겨우 좋은 기억이 찜찜함으로 남지만, 이제사 그의 성추행이 알려져서 다행이고 이 썩은 업계 새롭게 변하길 기원한다.” “ear********* 이윤택 안마 얘기는 수년전에 들은 것 같은데... 모르는 사람도 있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동안 이윤택 연출가의 작품을 꾸준히 관람했던 팬들까지도 그의 부적절한 행동에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오히려 애정이 컸던 만큼 실망감은 더욱 높은 것으로 보인다.

 

김은희 기자  kim0512@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