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기업/산업 기업
BBQ '오지구이 치킨' 출시...큼지막한 11호 닭과 오리엔탈 소스 만남위메프에서 e-쿠폰을 구매하면 황금올리브치킨와 콜라 1.25리터 세트를 14,900원에 신메뉴 오지구이 팝만두세트와 콜라 1.25리터 세트를 21,300원에 즐길 수 있어
  • 신지혜 기자
  • 승인 2018.02.14 13:48
  • 댓글 0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기자] 나날이 흥미를 더해가는 평창동계올림픽을 관람하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오지구이 치킨'이 출시되었으며 위메프를 통해서 더 저렴하게 게 맛볼 수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BBQ 만의 특제 소스로 맛있게 구워낸 차별화 된 구이치킨 신제품 ‘오지구이 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BBQ 만의 특제 소스로 맛있게 구워낸 차별화 된 구이치킨 신제품 ‘오지구이 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지구이 치킨은 '허술한데 없이 야무지고 알차다'라는 순 우리말인 ‘오지다’ 에서 따와 네이밍 한 제품으로, 큼지막한 11호 닭을 사용해 푸짐한 양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건강에 좋은 슈퍼푸드 대추를 첨가한 BBQ 특제소스로 맛을 내어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양념 갈비 베이스의 특제 소스에 베트남 고추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루는 오지구이 치킨은 최근 젊은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분짜 소스를 더해 오리엔탈의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대추를 넣은 한국적인 맛과 바비큐 소스의 이국적인 맛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매콤해 맥주 안주로 안성 맞춤이다.

특히 평창에서 개최되는 국제 겨울 스포츠 축제에 맞춰 출시된 이번 신 메뉴는 올리브유에 튀겨낸 바삭한 팝만두 또는 쫄깃하고 달콤매콤한 떡볶이를 함께 구성해 세트 메뉴 2종으로 선보인다.

BBQ 윤경주 사장은 “BBQ는 지난해 출시해 1일 판매량 1만 5천수를 돌파하면서 빅히트를 친 써프라이드 치킨에 뒤를 이을 차별화 된 맛의 구이치킨 ‘오지구이 치킨’ 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동계 스포츠 경기와 함께 오지구이 치킨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지구이 치킨 세트는 오지구이 치킨과 팝만두가 구성된 ‘오지구이 팝만두 세트’ 와 오지구이 치킨과 떡볶이가 함께 구성된 ‘오지구이 떡볶이 세트’로 두 종류이며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오지구이 치킨 세트의 가격은 배달 가격 23,000 원이다.

한편 BBQ는 세계인의 겨울 스포츠 축제의 개막에 맞춰 9일부터 스포츠 경기 관람 응원 메뉴 중 으뜸으로 손꼽히고 있는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위메프를 통해 BBQ e-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위메프에서 e-쿠폰을 구매하면 황금올리브치킨과 콜라 1.25리터 세트를 14,900원에 신메뉴 오지구이 팝만두세트와 콜라 1.25리터 세트를 21,300원에 즐길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은 1만건 이며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신지혜 기자  rep03@ctvkorea.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