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낙스코리아, 파낙스에너지겔 2종 신제품 출시
상태바
㈜파낙스코리아, 파낙스에너지겔 2종 신제품 출시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2.20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낙스코리아는 파낙스에너지겔 바나나맛, 카카오맛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온라인∙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너지겔(Energy Gel)은 해외 테니스 경기 중 브레이크타임에 선수들이 스테미너 향상을 위해 바나나를 먹는 것에 착안하여 상품화한 것이다.

최근에는 테니스, 마라톤, 축구, 베드민턴, 싸이클 동호회 회원들이 에너지겔을 섭취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명절 가사노동 등 힘든 가사일을 하는 주부, 장시간 운전자, 학생과 취준생까지 사용자들이 넓어지는 추세이다.

㈜파낙스코리아에서 선보인 파낙스에너지겔은 당분과 에너지를 보충하고 손상된 근육회복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당류가공식품으로, 운동이나 레저활동 전후에 섭취하면 좋다.

각종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믹스,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스포츠, 레저 활동 시 필요한 탄수화물을 보충하고, 비타민과 전해질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인삼열매농축액(홍삼에 비해 사포닌 15배)과 닥나무농축액(타박상 완화)도 함유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파낙스에너지겔은 흐르지 않는 겔 타입의 미니 파우치로 제조하여 보관이 쉬우며 손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파낙스코리아는 맛의 다양화와 함께 다이어트 운동가들을 위한 저칼로리 에너지겔, 학생을 위한 에너지겔 등 지속적으로 제품을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