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 2018년 인기 아동신발 선정 발표
상태바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 2018년 인기 아동신발 선정 발표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2.2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풀리면서 아이들과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부모들이 많아졌다. 봄철 패션은 신발에서 시작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신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에서는 2018년 인기 아동신발을 선정하여 발표하였다.

다채로운 복장과 어울리는 봄철 필수 신발 아동화에는 곰돌이리본라이팅, 투투꽃장식반짝이플랫구두, 테디별, 퍼스트스텝곰돌이113, 바니B바니하트조깅운동화가 선정되었다.

베베마루 관계자에 따르면 "2018 시즌에는 구두와 운동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구두는 신발에 하트, 왕관, 리본 등 여러 장식과 글리터나, 큐빅으로 제작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요즘에는 불빛이 나오는 라이팅 상품들이 인기를 높다."라고 밝혔다..

 

곰돌이리본라이팅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디자인으로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는다 걸을때 마다 라이팅이 발광되어 낮이든 밤이든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만능 아동화이다.

투투꽃장식반짝이플랫구두

화려한 반짝이 글리터로 리본 코사지가 눈에 확 띄는 상품으로 공주풍 디자인으로 여자아이들에게 인기짱짱인 공주구두이다.

테디별

깔끔 짱짱 인기 컨버스로 여아,남아 구분없이 공용으로 데일리하게 착용가능하다.  4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골라 착화 할 수 있다. 사이즈도 다양하여, 어린 아이부터 어린이까지 모두다 착화 할 수 있는 데일리 컨버스이다.

퍼스트스텝곰돌이113

이제 막 걸음마를 땐 우리 아가들을 위한 슈즈로 귀여운 디자인이 엄마도, 아가도 마음에 쏙 드는 인기 보행기화이다.  걸을때마다 삑삑 소리가 나와, 우리 아가들도 더 재밋는 걸음마를 배울 수 있다

바니B바니하트조깅운동화

매해 인기를 몰고있는 공주운동화이다. 반짝이 글리터와, 하트장식으로 러블리함을 더 한 인기운동화로 메쉬 안창소재로 하루종일 편하게 착화 가능하다.

베베마루는 10년동안 아동화를 전문으로 온라인 유통하고 있는데, 자체 쇼핑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픈마켓 채널을 통해서도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