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17일(토) 부터 코카-콜라, 요기요와 의 연계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BBQ 베스트 3종 메뉴 4천원 할인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다. 

 요기요 앱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BBQ의 인기메뉴 Best 3종 치킨과 코카-콜라가 세트로 구성된 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해당 메뉴는 황금올리브반반치킨+코카-콜라 1.25L,  써프라이드치킨+코카-콜라 1.25L, 오지구이 팝만두세트+코카-콜라 1.25L 이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BBQ 마케팅팀 담당자는“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코카-콜라•요기요와의 할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특히 콜라와의 찰떡 궁합을 보이는 ‘황금올리브반반치킨’, 지난해 출시 되어 1일 1만 5천 수를 판매하고 있는 히트 제품 ‘써프라이드치킨’, 지난 9일 출시된 차별화된 구이치킨 ‘오지구이 팝만두세트’의 Best 3종 치킨을 대상 메뉴로 선정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27일(화) 까지 진행되며, 요기요에 등록된 BBQ 매장 중 코카-콜라 취급 매장에 한해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