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학원 홈페이지 통해 정보 제공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모든 경찰 시험의 합격을 목표로 하는 '미래경찰패스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미래인재경찰학원은 내년 3월 단번에 합격을 목표로 하는 23년 1차 단번에 합격 패스(이하 단합패스), 내년 8월을 목표로 하는 23년 2차 단합패스 상품 출시에 이어 5일 경찰간부 단합패스와 경찰승진 단합패스 상품을 종합한 '미래경찰패스 시리즈'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

해당 시리즈 상품은 경찰채용 시험, 경찰간부 시험과 경찰승진 시험에 있어서 단번에 합격 PASS상품으로 최대 54%까지 대폭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해당 상품을 통해서는 경찰일반 및 경찰행정 전 강좌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영어 및 검정제 특강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미래인재경찰학원 측은 “본원은 경찰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개발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경찰공무원 시험 트랜드에 맞는 현실적인 강의와 시험을 보면서 예상치 못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례에 대하여 해결 능력까지 현실적인 교육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이면서 사법고시 출신인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가 합류하며 헌법에 전효진·문태환, 경찰학에 장정훈, 범죄학에 박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경찰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