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IHQ]
맛있는 녀석들 [IHQ]

[한국농어촌방송=홍채린 기자]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김민경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로맨틱한 선물을 준비합니다. 

오늘(9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94회에서는 뷰 맛집 특집에 돌입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탑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는 뚱가족 유니버스 세계관의 아버지인 유민상에 이어 어머니인 김민경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특히 딸인 홍윤화가 김민경의 생일 케이크 생크림을 손으로 덜어낸 뒤 "이거 누구 하나 해야 한다. 아빠 해줘"라며 고집을 부려 시선을 모았습니다.

결국 딸의 성화에 못 이겨 생크림을 코에 묻힌 유민상. 이에 홍윤화가 "귀엽다"라며 만족해했고, 아들인 김태원 또한 "효녀다"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이후 뚱5는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사람이 겨자 소스를 끼얹은 김밥을 먹는 내기를 진행했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유민상이 김밥을 먹었고, 괴로움에 눈물을 흘리면서도 "엄마 보고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게 했습니다.

이 외에도 유민상은 뚱가족 세계관에서 아내인 김민경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로맨틱한 선물을 준비해 녹화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394회는 오늘(9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