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화호도과자, 건강과 가격 동시에 잡은 결혼식 답례품 세트 선보여
상태바
학화호도과자, 건강과 가격 동시에 잡은 결혼식 답례품 세트 선보여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3.0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은 결혼하기 좋은 계절로 알려져 있다. 3월부터 시작하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이해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이 결혼식에 필요한 다양한 것들을 챙기느라 여념이 없다.

특히 결혼 준비 품목 중 하나인 답례품은 자신의 시간을 쪼개 결혼식에 참석해준 하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담은 선물로 신경써서 준비해야하는 것 중 하나다. 과거에는 수건이나 비누, 머그컵 등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실용적이면서도 개성과 의미를 담을 다양한 답례품이 등장하고 있다.

그 중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간식인 호두과자는 섭취 시 간편하고 맛이 좋아 인기 있는 답례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호두과자에 들어가 있는 호두는 소화 흡수가 잘 되는 불포화 지방산과 단백질이 다량 함유하고 있는 영양이 우수한 알칼리성 식품이다. 다량 섭취해도 부작용이 적고 몸 속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씻어내 주는 역할을 하며, 양질의 지방산, 리놀렌산, 비타민 E가 풍부해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고 항산화 작용을 도와 주어 피부 노화 방지에도 좋다.

이에 최근 83년 전통 호두과자 업체 ‘학화호도과자’는 ‘학화호도과자 답례품 세트’를 선보이며 저렴한 비용으로 정성이 가득해 보이는 답례품 세트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학화호도과자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한결같은 양질의 재료로 학화호도과자만의 노하우를 담아 호두과자를 생산해 뛰어난 품질과 맛을 자랑하며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학화호도과자의 답례품 세트는 2,500~3,500원 대의 답례품 세트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또한 깔끔한 개별포장으로 건강과 정성을 갖춘 답례품 세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학화호도과자 관계자는 “학화호도과자 답례품 세트는 받는 사람이 부담 없으면서도 정성이 들어가 보여야 하는 선물을 구매해야 하는 답례품의 특성을 고려한 제품”이라며,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등의 행사 후 다니던 회사나 모임에 답례품으로 호도과자 세트를 많이 주문하고 있으며 요새는 봄철 결혼식에 대한 답례품 주문이 급격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 원성동 직영점, 서울 명동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학화호도과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학화호도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