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대게맛집 싱싱한게야, 100% 예약제 운영...품격 있는 서비스와 품질 강화
상태바
인천 송도 대게맛집 싱싱한게야, 100% 예약제 운영...품격 있는 서비스와 품질 강화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3.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에서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송도. 모 예능 프로그램의 유명 배우와 세쌍둥이의 육아일기로 더욱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송도는 본래 바다로 둘러싸인 섬이었지만, 간척지 조성 과정에서 육지로 변한 곳이며, 계획도시인 만큼 사람살기 좋은 동네로 소문나 많은 이들이 송도로 이주를 했다.

많은 이들이 송도로 이주한 덕에 몇 년 사이에 송도는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다. 송도를 대표하는 곳은 ‘센트럴파크’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은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데, 1.8km의 수도로를 따라 펼쳐진 빌딩 숲과 수로를 오가는 유람선은 도심 속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기 충분하다.

또한 미니 보트와 패밀리보트, 카약을 탈 수 있는 ‘이스트 보트하우스’, 발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센트럴파크 해수 족욕탕’, 송도신도시와 인천 앞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G타워 전망대’, 인천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는 도시 홍보관인 ‘컴팩스마트시티’ 등이 있다.

송도는 현재 서울 근교 나들이, 수도권 가볼만한곳 및 데이트코스 등으로 주말이면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송도를 찾아오는 여러 방문객과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송도에는 맛집이 즐비한 것도 사실이다.

여러 송도 맛집 중 ‘싱싱한게야’는 서비스와 더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와 품격 있는 식사를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라마다송도호텔 앞에 위치한 ‘싱싱한게야’는 방문 즉시 매장 내에 있는 수족관에서 대게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 선택된 대게는 대게 찜통에 바로 쪄낸다. 대게를 찌는 동안 속초에서 공수한 싱싱한 활어회를 포함, 물회와 야채샐러드, 연근 튀김, 게맛살, 초밥, 춘권, 딤섬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이 중 활어회는 시중에서 구매해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이외에 스끼다시 모두 맛깔나기로 소문나있다.

메인메뉴인 대게찜은 먹기 좋게 손질되어 대게 껍질과 속살을 분리하기가 매우 간편하다. 또한 대게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로또 기계를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골든벨, 와인, 할인, 우럭찜 등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1등에게는 대게찜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관계자는 “대게는 저렴한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이에 걸맞는 서비스와 스끼다시가 제공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매장 전체가 분리된 16개의 개별 룸으로 되어 있어 회식이나 가족외식, 각종 모임에 좋다는 소비자 의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천 송도 대게 맛집 ‘싱싱한게야’에 대한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예약이 많은 관계로 사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