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국민닭발, 창업인터뷰 소자본창업 vs 전수창업 진솔한 창업후기 모음집 발간
상태바
프랜차이즈 국민닭발, 창업인터뷰 소자본창업 vs 전수창업 진솔한 창업후기 모음집 발간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3.0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게 매운 닭발 프랜차이즈 국민닭발 총괄본부에서는 자사의 창업이후 솔직한 후기를 담은 모음집을 발간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5챕터로 구성되어 창업전 준비사항/ 보다 실속있는 인테리어와 주방/체크포인트로 2천만원 절감법/ 소자본창업 vs 전수창업/ 롱런 경영전수 노하우가 내용이다.

솔직한 창업후기를 담은 ‘이슈프랜차이즈, 국민닭발’ 표지 (제공: 국민닭발)

e-book형태로 발간예정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무료로 배포예정이다. 덧붙여 청년창업,은퇴창업 준비자들을 위한 오프라인 시식사업설명회 초대쿠폰도 증정한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남양주 점주는 "창업 전 본사의 꼼꼼하고 철저한 관리기법 등 노하우를 전수받았으며, 지금은 노력한만큼 돈을 벌수 있다는 것이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에 이용운 가맹본부장은 현재 닭발창업 전문점을 전국 3천여점으로 추산(한국소자본창업협회 통계제공)하고 있으며, 배달전문점을 더하면 그 수는 더욱 늘고 있다는 점에서 브랜드선택이 창업의 성패를 좌우할 것으로 조언했다.

창업아이템 선정이후 어떤 브랜드와 함께하느냐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으로, 전체적인 가맹점의 개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실제 창업한 이들을 찾아 본사의 경쟁력, 지속력 등 실체를 알아야 성공창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모음집에서 국민닭발 창업자들은 임대료상승,동종업종 난립,조류독감 등의 환경에서도 살아 남았다는 점/ 맛있게 매운 숯불향 등의 특제 소스로 남녀노소 단골들이 매출볼륨을 확보해 주고 있다는 점 끝으로,  나의 친척 인척, 친구들에게 직접 추천하였고, 실제 매출이 나는 것을 목격한 이들이 창업하여 함께하고 있다는 등의 내용이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단순히 가맹점들이 아니라 가족점포로 생각는만큼 본사에서 매장운영의 모든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등 이제 막 창업하는 초보창업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프랜차이즈 국민닭발은 술집창업,배달창업,테이크아웃 등 동시에 창업하는 효과를 누리는 ‘아이템믹스’브랜드로 접수되어 상반기 프랜차이즈 소자본창업 부문 히든챔피언으로 선정되어 차주 방송예정이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