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 불꽃상회 "춘곤증을 이길 봄철 보양식 소고기를 만나세요"
상태바
동탄맛집 불꽃상회 "춘곤증을 이길 봄철 보양식 소고기를 만나세요"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3.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승하는 기온과 함께 어느새 조용히 찾아온 봄. 겨우내 떨어진 입맛과 기력 회복을 위해 봄기운을 만끽하면서 건강을 위한 봄맞이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추웠던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으로 지나오면서 입맛도 없고 자꾸 늘어지기만 할 때, 원기 회복과 체력 증진을 위하여 꾸준한 운동과 보양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봄철 보양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잘 알려진 보양식으로는 삼계탕과 추어탕이 있다. 삼계탕은 소화가 잘되고 양질의 단백질과 콜라겐을 다량 함유한 스태미나 음식이다. 특히 닭에는 소고기보다 많은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하고 있어 몸에 흡수가 잘되어 체력보강에 도움이 된다. 추어탕은 풍부한 칼슘과 공급원인 동시에 좋은 스태미나 식품으로 보양식으로 즐겨 먹는 음식이다.

또, 소고기에 동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A, B1, B2 등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높아 고단백 보양식으로 선호되는 추세이다.

고급 숙성 한우 전문 동탄 맛집인 ‘불꽃상회’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음식을 먹으러 오는 손님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두개의 지점이 있으며, 마블이 살아있는 고깃집 동탄 소고기집 ‘불꽃상회’는 신선한 투뿔등심안심을 취급하고 있고 메인 메뉴는 등심, 안심, 치마살이다.

대표 메뉴는 1++ 등급의 최상급 한우인 불꽃숙성등심이며, 불꽃숙성안심, 건조숙성등심도 판매한다. 고기를 먹을 때 뺄 수 없는 돌판된장찌개와 소고기를 먹을 때 꼭 먹어야 한다는 달콤하고 고소한 양념의 한우육회 또한 인기가 많은 메뉴다.

총 200석 규모로 크고 쾌적해 동탄에서 회식장소, 가족모임으로도 알맞다. 6인실, 8인실, 12인실, 24인실, 58인실 등 다양한 규모의 회식 룸들이 준비되어 있어 대규모의 단체 손님도 무리가 없이 이용할 수 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