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가족여행,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 숙소 각광
상태바
여수 가족여행,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 숙소 각광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3.2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 여수시의 여수해양공원 일대에는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를 보며 버스킹 공연도 즐길 수 있는 낭만포차 거리가 있다. 여수 낭만포차거리는 여수 밤문화를 즐기기에 빠뜨릴 수 없는 지역 명소로, 밤바다 풍경과 함께 오후 6시부터 오전 4시까지 17개의 포차가 운영되고 있다.

낭만포차는 자산공원과 돌산공원을 오가는 해상 케이블카와 정면으로는 장군도와 돌산대교의 전경이 펼쳐져 있어 여수 밤바다의 야경을 감상하기 더없이 좋은 곳이다. 부모님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음악과 함께 거닐기 좋은 곳이다.

가족 단위로 여행을 할 때에는 숙소 또한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이에 최근에는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 펜션이 각광받고 있는 추세인데, 여수의 대표적인 숙박 시설로 한화 리조트, 엠블호텔, 이오션 리조트 등이 있다.

또한 최근 SNS상에서 화제가 되며 각광받는 숙박시설로 ‘라테라스리조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낭만포차거리와 인접한 곳에, 가족끼리 머물기 좋은 곳으로 알려지고 있는 것. 대규모 시설에서 찾기 힘든 조용하고 정적이면서 별장여행의 느낌을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에서는 가족, 자녀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수영장과 4월에 진행되는 버블 페스티벌, 비어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계절별로 진행되고 있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여수의 다양한 여행 정보 및 라테라스 리조트의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라테라스 리조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농촌진흥청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