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네일아트 프랜차이즈 핑거네일투고, 충남대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셀프네일아트 프랜차이즈 핑거네일투고, 충남대점 그랜드 오픈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3.2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네일아트 프랜차이즈 핑거네일투고가 금일 충남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핑거네일투고 충남대점이 자리잡은 궁동 로데오거리는 충남대학교 대학가로 각종 음식점과 문화, 패션이 공존하는 메인상권이다.

주변에 대형 쇼핑몰이 위치해 있고 근린공원과 학교들이 밀집되어 있어 폭 넓은 연령대의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유성구청이 자리잡고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예상되고, 젊음과 문화의 열기가 가득한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최근 핑거네일투고는 최단기간 최다 총판 계약을 통해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 네일샵 창업에 큰 획을 그었다. 해외에서 네일아트자동머신으로 자리 잡고 있는 핑거네일투고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고 꾸준한 제품개발과 브랜드를 갖출 수 있는 탁월한 경쟁력을 앞세웠다. 또한 세계 유일하게 HP의 기술력과 화장품 관련 규정을 모두 준수하고 있으며 오직 핑거네일투고에서만 HP의 정품 단말기를 확인해 볼 수 있다.

고품질의 네일아트를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고객들의 마음을 잡은 가장 큰 장점이다. 충남대학교 학생들뿐만 아니라 중, 고등학생들도 편하고 저렴하게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연령층과 트렌드도 다양할 것으로 예상된다.

핑거네일투고는 단말기 상단에 있는 카메라로 촬영한 자신의 얼굴을 네일아트 받을 수 있고, USB와 와이파이를 이용해 핸드폰에 저장된 이미지도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손톱이나 인조 손톱의 경우 약 2초, 한 개의 손가락만 사용할 경우 1초 만에 프린트가 가능하다.

핑거네일투고 관계자는 “현재 본사 내에서 자체적으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쇼룸을 통하여 창업 상담을 진행하는 중이며, 많은 창업자분들과 여성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실망시키지 않는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제품력으로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핑거네일투고는 3월에만 8개의 가맹점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충남대점에 이어서 부산 남포점, 은행점, 건대점 등 전국적으로 가맹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농촌진흥청
이슈포토